후기

금정 아이쿱 '1주년 조합원 만남의 날'

박수미2312 0 297 0

일시: 2022년 3월 16일 10시30분

장소: 구서 공간 이어봄 카페

대상: 2021년 1,2,3월 신규 가입 조합원

 

 

금정 아이쿱 조합원의 2022년 봄날은 어떠신가요?

코로나19 - 라 이름 붙여진 횡액과 마지막으로 함께 하는 봄이라 생각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긴 시간의 끝이 보이는 듯도 하고 그래서인지 그 마지막 몸부림이 더 거세게 느껴지기도 하는 22년 봄입니다.

금정 아이쿱은 2년 여의 '코로나 시국'을 보내며 조합원과의 만남과 소통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한 시간인지에 대해 더욱 절감하였습니다.

 

2021년 금정 아이쿱에 가입하셔서 1년의 시간을 보내신 소중한 인연들을 초청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1년 동안 함께 한 금정 아이쿱과 자연드림의 이야기.

그리고 지나 온 조합의 이야기와 앞으로 우리들의 이야기들을 함께 하고 싶었습니다.

아직 어려운 발걸음들로 인해 참여가 많지 않으셨지만 분명 이 시간 이후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실 것을 믿으며 오늘의 소중했던 시간들을 기록합니다.

다들 몰라서 못 오셨지, 아셨다면 이 좋은 것을 왜 안 오셨겠나요?^^ 그~~~ 죠!!! 

저희가 더 힘써 알리고 또 알리고 할 테니 다음엔 꼭 오셔서 만남과 축하의 기쁨을 더 크게 함께 나눌 수 있기를...

여러분! 선물도 있어요~~~~ 소문났나요~~~~~정말 좋은 선물이랍니다~~~~~^^

 

2022년 금정 아이쿱은 만남 맛집, 소통 맛집,  이벤트 맛집, 교육 맛집, 모임 맛집, 선물 맛집 및 또 내 맘대로 맛집 등 함께하는 여러 시간과 공간들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가 차려놓은 잔치상을 함께 나누는 조합원들을 기다리고 기대하며...다음 공지들도 coming soon!

 

 

0 Comments
제목
교육&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