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회적경제기업 물품평가후기 <그레이프랩 - 휴대용독서대 g.stand>

김가희1449 0 472 0

사회적경제기업 물품평가단 세번째 평가물품 소개드립니다-

 

☆ 그레이프랩 - 친환경 재생종이로 만든 휴대용 독서대  " G.stand" ☆

 

이번에 체험한 휴대용 독서대 G.stand는 재생종이 100%, 화학접착제와 코팅처리를 하지 않아

사용 후 쓰레기를 남기지 않고 자연에 분해가 되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제품입니다.

 

가벼운 파우치로 쓰기에도 좋을 듯한 패브릭에 곱게 싸여 전달된 독서대에는 사용설명서와 북바(book bar), 그레이프랩에 대한 소개 리플렛이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그레이프랩의 독서대를 접는데에는 발달장애인 청년들이 참여한다고 합니다.

휴대용 독서대는 베이직과 아트에디션 2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제가 체험한 것은 아트에디션이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한 그림으로 가득 채워진 아트에디션은 장애인들의 창작활동으로 모인 그림을 독서대에 입힌 것으로 이 독서대가 판매되면 작품에 대한 수익으로서 판매액의 절반을 추가로 받는다고 합니다.

 

G.stand는 자유롭게 조절되는 너비로 인해 책은 물론이고 노트북이나 테블릿, 휴대폰까지 편하게 거치할 수 있었고, 무게 역시 90g으로 매우 가벼워서 휴대하기가 참 편했습니다.

 

특별한 점은 과학적인 디자인을 통해 책, 노트북 등 무거운 물건에 대한 무게감은 분산시켜서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바람이 제법 불어오는 야외에서도 흔들림이나 넘어짐 없이 원활하게 책과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었습니다^^

 

=======================================

 

그레이프랩은 G.stand 뿐만 아니라 플래너, 태양광조명, 재생지 노트 등도 함께 제작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생지, 비목재지, 재생 플라스틱 등 다양하고 지속 가능한 친환경소재를 기반으로 적정기술을 연구하고 디자인을 컨설팅하며, 수익의 일부를 발달장애 아티스트 발굴 및 육성하는데 투자하여 다양한 예술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리도 멋진 신조의 사회적기업 그레이프랩, 

함께 만나보시죠^^

 

- 기업소개 https://thegrapelab.org

 

- 온라인 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glab/category/50000158?cp=1

0 Comments
제목
조합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