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회적경제기업 물품평가후기 <행복플러스 행복더하기덧신>

김가희1449 1 364 0

사회적경제기업 물품 체험평가단 2번째 물품 소개드립니다~

바로바로오~~~행복플러스의 행복더하기덧신!!

이 제품 역시 자연드림몰에서 구매 가능(조합원가 1,300원)합니다.

이번에 체험한 덧신은 진회색으로 오염 부담이 적고,
세계 1위 스판텍스 브랜드인 효성그룹의 크레오라 프레쉬 원사로 편직하여 소취기능까지 갖춘 여름 시즌 특화 기능성 제품입니다^^
발에 땀이 많이 나서 냄새가 신경쓰이신다 하는 분들에게 더욱 딱이죠~~

마침 비슷한 시기에 타 제품을 구매해서 비교해볼 수 있었는데요 (좌측 시중물품, 우측 행복플러스)

덧신성애자 바깥양반의 표현으로는 옆라인 디자인이 고급지다고ㅎㅎ (이말을 옮겨적는 저는 왜 부끄럽죠 지금;;; ㅋㅋ)

뭐가 다를까 요리조리 살펴보니 저희집 꼬마들의 덧신과 동일하다는 점을 발견!!! (상단 아기덧신, 중간 행복더하기 덧신, 하단 시중 덧신)

아무래도 꼬마들은 활동적이라서 잘 벗겨지기 마련인데 이러한 점을 보완한 부분이 행복더하기 덧신에서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발등을 편안히 감싸고 너무 파여있지 않아 발바닥 부분을 충분히 보호할 수 있으며 더불어 벗겨지지 않게 해주고 마감처리가 깔끔한 디자인~
물론 뒷꿈치 부분의 벗겨짐방지도 3줄 되어있어 더욱 쫀쫀하게 잡아주었습니다.
뒤집어서도 보니 마감처리나 원단 상태가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어있었습니다. (좌 행복더하기 덧신, 우 시중 덧신)

사이즈는 free사이즈로 230mm부터 270mm까지 무리없이 착용할 수 있는데요,

230mm신는 저와 265mm신는 옆지기 발 모두에게 잘 맞았습니다. (조합원님들의 안구보호 차 다리털은 모자이크 처리하였으니 저게 뭔데 가리싼노 크게 궁금해 않으셔도 됩니다>_<)

특히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등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었습니다.
또한 여름 겨냥하여 나온 기획상품이라지만 너무 얇지 않고 쫀쫀해서 충분히 4계절 사용하기 좋다고 느꼈습니다~


----------------------------------------------------------------------------------

행복플러스는 중증장애인들의 일자리를 마련하고 자립기반을 구축하는 사회적기업입니다.

국내 양말산업이 모두 퇴락하여 값싼 노동력을 찾아 베트남, 캄보디아 등으로 이전한 이후에도 국내에 생산기반을 두고 양말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양말로 얻은 기업 수익은 모두 중증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자립기반을 위해 쓰여집니다. 
국내산 양말이 거의 없어진 요즘, 행복플러스 덕택에 아이쿱생협은 국내산 착한 양말을 판매해오고 있습니다.
사회적기업의 윤리와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행복플러스에 조합원님들의 큰 응원 부탁드려요☆

(행복플러스 바로가기 https://815.modoo.at/?NaPm=ct%3Djzb577x5%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e3bb9b290cb3fc2855ca7c970916e3ce002f6eb7&link=87folap4)

1 Comments
황보진경0547 2019.08.22 03:58  
제목
조합공지